자주하는 질문

자주묻는질문 목록
Subject Question

상품 주문했는데 언제 배송되나요?

배송일정이 궁금하셨죠? 배송관련 업무일정 안내입니다.

배송업무

  • 1. 일반적으로 배송기간은 결제완료 후 공휴일과 주말을 제외하고 2~5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배송기간은 상품 재고 보유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2. 당일배송 카테고리내 상품만을 주문하시거나 당일배송 상품만을 묶음으로 배송 시 당일배송 됩니다.
  • 3. 배송은 결제확인 순서로 처리되며, 고객님의 배송현황은 MY PAGE > 주문내역조회 > 주문상세내역 > 배송추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4. 특별한 사유로 배송이 지연(결제완료 후 3일경과)되는 경우 고객서비스팀에서 개별연락(전화, SMS발송 등)을 통해 안내해 드립니다.
  • 5.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 리오더 및 갑작스러운 주문량 증가로 인하여 재생산에 들어간 경우
    • 여러 가지 상품과 함께 주문하신 경우에 인기상품 등에 해당하는 상품이 있는 경우
    • 가방이나 디자이너 슈즈 등은 주문에 따라 생산이 이루어지는 경우
    • 연말연시/구정연휴/추석/어버이날/크리스마스 등 택배회사 배송물량 증가로 인해 평소 배송기간이 1~3일 정도 더 소요되는 경우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기본 배송료는 2,500원이며, 7만원이상 구매 시 무료로 배송됩니다.

빌드는 어떤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빌드와 계약된 택배회사는 우체국택배(☎1588-1300 / www.parcel.epost.go.kr)사입니다.

배송 중이라고 확인되는데 위치추적이 되지 않아요.

배송업무

우체국택배에서 상품 수거 시 고객님께 문자가 발송되며, 발송과 물류 집하하는 2~3시간 정도의 시간차가 있어 바로 조회가 안될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다음날 오전에 우체국택배 홈페이지(parcel.epost.go.kr))를 이용하여 배송정보를 조회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구입하신 상품이 배송 출고 전이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주소를 변경하시려면 상품 출고 전 고객센터(☎02-3462-7255)나 게시판을 통해 요청해주세요.

제주도 (산간 및 도서지방)에서는 따로 배송료가 추가되나요?

기본 배송료는 2,500원이며, 전 지역 추가 배송료 없이 동일합니다.

급한 상품인데 오토바이 퀵서비스로 받을 수 있나요?

네, 오토바이 퀵서비스로 주문하신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상품의 배송이 시작되는 시점이나 이미 택배사에 물품이 넘겨진 경우에는 불가하오니 퀵서비스로 상품을 받고자 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센터(☎02-3462-7255)로 미리 확인해 주세요. 퀵서비스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일부 상품만 먼저 받았어요

고객님께 빠른 배송을 해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저희 빌드는 주문 시 배송이 지연(주문확인 후 3~4일)되는 상품들은 고객님께 연락 후 지연되는 상품에 대해 안내해 드리고 있어요. 그리고 준비된 상품부터 선 발송 해 드리고 있습니다. 미 발송 상품은 추후에 준비 되는 대로 최대한 빠르게 배송해 드리며, 이때 추가로 발생하는 배송료는 빌드에서 부담합니다.
개인적인 요청으로 선 발송을 요청하신 경우에 배송료는 주문 확인 후 4일 이상 지연되는 제품에 한해 빌드에서 부담합니다.

빌드의 제품은 자체 제작 상품인가요?

네, 고객님께 선보이는 빌드의 의류제품은 95%이상을 자체제작으로 생산하고 있어요. 디자이너로서 다년간의 경험과 실력을 갖춘 디자인 실무진들과 브랜드 제품만을 생산하는 봉제 기술력을 갖춘 공장장님이 플러스 사이즈 제작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 하나하나를 정성껏 만듭니다.
악세사리와 신발 가방 등은 공장과 거래처를 통해 유통 판매되기도 합니다.

빌드는 처음인데 어떤 사이즈를 선택해야 하나요?

빌드는 77, 88, 99 사이즈를 생산하는 업체입니다. 정 사이즈로 생산되고 있으나, 디자인에 따라서 사이즈가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고객님의 체형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말씀해주시는 키와 몸무게만으로는 정확한 사이즈를 추천해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모든 상품에는 실측 사이즈가 올려져 있으니 이 부분 꼭! 참고하셔서 평소 착용하시는 상의나 하의들의 실측을 꼼꼼히 비교 후 구매 부탁 드립니다. 모든 상품은 cm로 표기하며, 사이즈 조견표를 참고하시고, 정보가 부족할 경우 고객센터(☎02-3462-7255)나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판매하는 상품과 함께 코디 된 상품을 구입하고 싶어요.

모델이 착용한 의류, 악세사리 등은 업데이트 될 신상품이거나 또는 판매중인 상품입니다. 상품 상세페이지 내에 다른 물품리스트 링크를 통해 함께 코디 된 상품 상세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하시며, 상품 상세페이지 내에 코디 된 상품 코드번호가 있어 직접 검색 기능을 이용하여 상품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일부 진행하지 않는 모델 소지품, 또는 코디 용으로 사용하는 제품이 있거나 등록 예정인 상품일 수 있습니다.

결제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신용카드(국내발행 전 카드),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및 에스크로 가상계좌결제, 적립금으로결제가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방법을 알려주세요.

모든 신용/체크카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결제방법

주문서 작성이 완료되고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삼성올앳의 ‘결제’ 창이 띄어집니다.
결제를 하실 경우 반드시 ActiveX컨트롤 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화면상단 알림 표시줄을 클릭하시고, ‘ActiveX컨트롤 설치’를 선택하신 뒤, 설치를 묻는 대화 창에서 ‘설치함’을 선택하시면 자동으로 설치되고 ‘결제’ 창이 나타납니다. (이미 설치되어 있는 경우에는 바로 ‘결제’ 창이 나타납니다)

  • 1. ‘결제팝업창’에서 좌측의 결제방법 중 신용카드를 선택하고 해당 카드사가 사용하는 결제방식(ISP결제, 안심클릭결제, 일반카드결제 중)을 선택합니다.
  • 2. 결제금액이 30만원이 넘을 경우에는 공인인증서 사용이 의무화 되어있습니다.

    인증서 발급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02-3462-7255)로 전화 주시면 개인결제 등을 통해 분할결제가 가능합니다.

  • 3. 하단의 확인버튼을 클릭하시면 모든 주문/결제처리가 완료되며 승인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4. 빌드 신용카드 결제는 이니시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SSL결제보안 사이트로써 보안 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회원님의 이용내역서에는

    ㈜이니시스로 표시됩니다.

  • 5.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 있습니다.

    확인 과정에서 도난카드의 사용이나 타인명의의 주문 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시 할부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5만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님들에 한하여 할부결제가 가능하며, 특정 기간 동안의 무이자 행사를 제외한 할부수수료는 해당 카드회사의 규정에 의해 고객님께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무통장입금 결제방법을 알려주세요.

은행에 통장을 개설하신 분은 누구든지 이용 하실 수 있으며 주문하신 해당 금액을 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무통장입금 안내

  • 1. 무통장입금을 선택하고 입금자명과 입금은행을 선택합니다.
  • 2. 입금은 인터넷뱅킹/폰뱅킹을 비롯한 계좌이체/인터넷뱅킹/폰뱅킹 이용이 가능합니다.
  • 3. 당사의 자동입금확인 시스템으로 인해 무통장입금 시에는 주문서에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입금액이 모두 일치하여야만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서에 기재하신 입금자명이나 입금액이 다른 경우에는 게시판을 통하여 입금확인을 요청하시거나 고객센터(☎02-3462-7255)로 입금확인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4. 무통장입금의 경우 주문일로부터 3일 이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시스템에 의해 주문이 [자동취소]됩니다. 그 후에 주문을 원하실 경우, 주문을 다시 해주셔야 합니다.
  • 5. 은행 별 이체가능시간안내 [은행 별 이체가능시간 표 삽입]
  • 6. 입금하실 계좌안내

    예금주 ㈜유나이티드디자이너스
    국민은행 1308-17-002497
    신한은행 100-024-127979
    농 협 519701-01-235429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 국민은행 / 신한은행 / 우리은행 / 외환은행 / 농협 / 제일은행 / 하나은행 / 씨티은행 / 부산은행 / 기업은행

적립금 결제방법을 알려주세요.

적립금 결제방법

  • 1. 주문서작성시 적립금 사용란이 있습니다.
  • 2. '적립금 사용' 입력란에 금액을 입력하세요.
  • 3. 적립금이 부족한 경우 무통장입금 혹은 신용카드와 함께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4. 내용확인 후 결제를 마무리합니다.

적립금은?

빌드에서는 회원이 상품을 구입하는 경우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부여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지급받으신 적립금이 1,000원 이상이 되시면 적립금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이트에서 구매상품을 결정 하시고 주문결제 절차에 따라 고객님의 적립금 액수를 확인 하신 후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적립금 지급의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적립금지급 내용
적립금 명 내용
회원가입 적립금 회원가입 즉시 사용이 가능한 적립금 3,000원 지급
상품구매 적립금 상품구매 시 상품금액의 1%적립(상품구매 즉시 사용 불가한 “미가용 적립금”으로 지급된 후 14일~17일 이후에 “사용가능 적립금”으로 전환됩니다)
사용후기 적립금 구매 후 사용후기를 남겨주시면 상품구매금액의 1%적립, 착상사진을 올려주신 분은 적립금 2,000원 지급
이벤트참여 적립금 이벤트 참여 시 적립금 지급(이벤트 특성에 따라 적립금지급액은 변동됩니다.
교환차액 적립금 카드/현금 결제 후 교환/반품 등의 사유로 고객요청에 의해 적립금으로 예치하신 경우

적립금 1점은 1원에 해당됩니다. 적립금은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으나 현금으로의 환급은 불가합니다. 단, 전액 적립금으로 상품을 구매하셨을 때에는 반품/교환이 어려우시니 신중하게 구매해 주세요.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쿠폰은 사용기간이 정해져 있으며 발급 후 보통 30일의 기간 내에 사용하셔야 하며, 상품주문 시 결제정보 입력란에 발행된 쿠폰을 입력하셔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무통장입금, 배송료 및 기타 금액을 입금하실 경우에는 아래 계좌 중 선택하여 입금 하시면 됩니다.
국민 519701-01-235429 ㈜유나이티드 디자이너스
농협 1308-17-002497 ㈜유나이티드 디자이너스
신한 100-024-127979 ㈜유나이티드 디자이너스
입금을 하실 때는 반드시 본인의 이름으로 해주셔야 합니다.
입금자명이나 입금액이 다른 경우에는 게시판을 통하여 입금확인을 요청하시거나 고객센터(☎02-3462-7255)로 입금확인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결제금액보다 더 많이 입금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당사의 입금확인 방식은 자동입금확인 시스템을 사용함으로 인해 무통장입금 시에는 주문서에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입금액이 모두 일치하여야만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서에 기재하신 입금자명이나 입금액이 다른 경우에는 게시판을 통하여 입금확인을 요청하시거나 고객센터(☎02-3462-7255)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초과 입금하신 경우 차액금은 무통장환불 또는 요청하신 경우 적립금으로 적립이 가능합니다.

주문 시 입금하기로 한 이름이 아닌 다른 이름으로 입금했어요.

당사의 입금확인 방식은 자동입금확인 시스템을 사용함으로 인해 무통장입금 시에는 주문서에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입금액이 모두 일치하여야만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서에 기재하신 입금자명이나 입금액이 다른 경우에는 게시판을 통하여 입금확인을 요청하시거나 고객센터(☎02-3462-7255)로 입금확인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서작성 후 주문금액은 언제까지 입금(결제)해야 하나요?

주문금액 결제 기한은 주문이 완료된 날부터 3일 이내 입금하시면 됩니다. 3일 이내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주문 건은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주문하신 시간과 입금하신 시간이 차이가 많은 경우, 간혹 주문하실 때 재고가 있던 상품이 입금 시에는 품절이 될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가 된 이후 입금을 해주신 경우,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02-3462-7255)로 연락 주셔야 주문 복구와 정상 배송이 가능하오니 꼭 참고해주세요.

입금전인데, 주문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얼마든지 주문상품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빌드(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을 ‘주문취소’한 후 변경하고자 하는 상품으로 다시 재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입금(또는 카드결제)했는데 주문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결제를 마치신 상품 중 배송출고가 되지 않은 상품이면, 사이즈/색상/다른 상품으로 변경이나 주문내역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배송출고가 이미 된 경우에는 교환절차에 따라 상품을 교환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주문내용에 변동사항이 있으신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02-3462-7255)로 연락 주셔서 배송상태를 확인 후 변경 요청하시면 됩니다.

배송 전인데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 후 취소를 원하시면 배송 전 고객센터(☎02-3462-7255)로 연락 주세요. 배송이 시작되는 오후부터는 배송포장 업무가 이루어져서 많은 출고 박스가 쌓이기 때문에 연락을 주시지 않으면 발송이 될 수 있어 꼭 배송 전에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하지만 이미 출고가 되어버린 상품일 경우반품절차에 따라 처리해 드립니다.

배송 전 부분취소 계좌환불의 경우 다음날 오후3시 이전에 일괄적으로 처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카드 결제건에 대해서는 부분취소를 우선적으로 하고 있으며, 부분취소가 불가한 카드에 대해서는 재결제를 안내해 드립니다. 카드취소의 경우 카드사의 승인을 거쳐야 하므로, 카드취소요청 후 길게는 7-10일이 소요됩니다. 카드사의 처리기간 후 카드사에서 결제 취소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을 두 번 이상으로 나눠서 했는데 같이 보내 주실 수 있나요?

주문하신 2번의 주문건이 출고전인 경우에는 가능합니다. 따로 결제를 하게 된 경우에는 주문 시 요구사항에 추가물품이 있다는 문구를 기재해 주시면 함께 보내드립니다.

주문한 상품이 품절되었다는 연락(전화, 문자)를 받았습니다.

고객님, 우선 품절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주문량으로, 상품의 입출고량이 많아 입고와 발송이 원활하지 못하여 전산재고와 실수량의 착오가 있었던 것으로 예상됩니다. 품절로 인한 고객불편을 줄이기 위해 저희 내부적으로도 여러모로 고민하고 개선해 나가려고 노력하는 중이니, 고객님의 넓은 아량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품절로 인한 주문취소의 경우 환불, 카드취소, 타상품으로 교환주문, 적립금예치 등의 처리가 가능하오니 고객센터(☎02-3462-7255)나 게시판으로 연락 주시면 즉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왜 주문한 상품이 품절되나요?

고객님, 우선 주문하신 상품이 품절되어 보내드리지 못하고, 불편하게 해드린 된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희 빌드는 품절로 인한 고객불편을 줄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만, 부득이하게 품절이 발생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원단/부자재가 품절될 경우

재생산 중이던 상품의 원단, 부자재의 품절이나 가공 중 문제가 발생하여 빌드의 기준 상품 퀄리티에 부합하지 못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상품 재생산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담아두시고 시간경과 후 결제하신 경우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은 상품은 재고에서 차감되지 않으며 먼저 결제하신 분에게 상품이 우선적으로 할당되며 이때 재고수량도 차감됩니다. 이후에 재고가 없는 상태에서 입금이나 카드결제를 하시는 경우 품절상품 주문건이 발생되며, 이때 고객센터에서 연락을 드립니다.

품절 상품은 재 입고가 되나요?

품절된 상품은 재 입고나 재 제작하지 않습니다. 단, 일시적인 재고량 부족이나 생산지연 등으로 인해 일시 품절된 상품은 유동재고 확보 후 해당상품 배송이 정상화되는 즉시 정상 판매됩니다. 일시 품절의 경우 해당 태그로 일시적인 품절상태임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품절된 상품이 취소되어 구매확정금액이 7만원 미만이 되었는데 무료배송혜택을 받을 수 없나요?

품절로 인한 취소로 구매확정금액이 7만원 미만이 되신 경우에는 처음 구매확정금액대로 무료로 배송해립니다.

품절된 상품금액이 언제 환불되나요?

계좌환불의 경우 다음날 오후3시 이전에 일괄적으로 처리가 되며, 적립금의 경우 품절통화 후 즉시 처리됩니다. 카드결제 건에 대해서는 부분취소를 우선적으로 하고 있으며, 부분취소 불가한 카드에 대해서는 재 결제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카드취소의 경우 카드사의 승인을 거쳐야 하므로, 카드 취소 요청 후 길게는 7-10일이 소요됩니다. 카드사의 처리기간 후 카드사에서 결제취소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으로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빌드는 무료회원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가입 즉시 빌드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과 함께 즉시 사용 가능한 가입축하금 2,000원이 지급되며 빌드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등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 가입만 해도 바로 사용이 가능한 적립금 3,000원 지급
  • 믿을 수 있는 쇼핑! 구매 3일 이내 마음에 들지 않는 상품은 언제든지 100% 환불
  • 상품 구매 시 적립금 1% 적립
  • 상품 구매후기 작성 시 500원 적립/ 착상사진 올리면 적립금 최대 50,000원 적립
  • 오직 회원에게만 드리는 게릴라 할인쿠폰 발행
  • 생일을 맞으신 회원님께10% 할인쿠폰 발행

비회원의 경우에도 상품구매가 가능합니다. 단, 이용 시 정보를 일일이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따르니, 회원가입을 권장합니다.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까?

회원과 비회원 모두 상품 주문 및 기타이용이 가능하며, 주문 시 비회원 구매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단, 비회원으로 구매하시면 구매적립금과 사용후기적립금, 할이쿠폰 등 빌드에서 드리는 모든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니 회원가입 후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회원가입하기>

회원가입 시 혜택

  • ① 회원가입 즉시 사용이 가능한 적립금 3,000원 지급
  • ② 상품 구매 시 적립금 1%적립
  • ③ 상품 구매후기 작성 시 구매금액의 1%적립/착상사진 올리면 적립금 2,000원 지급
  • ④ 회원등급에 따라 드리는 할인쿠폰 발행
  • ⑤ 생일을 맞으신 회원님께 10% 할인쿠폰 발행
  • ⑥ 믿을 수 있는 쇼핑 구매3일 이내 마음에 들지 않는 상품은 언제든 100%환불

회원가입 절차가 궁금해요.

회원가입은 빌드 홈페이지 우측상단의 JOIN US/회원가입 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절차
약관동의 → 기본 기입사항 입력 → 회원가입 완료

고객센터 & 게시판 업무시간이 궁금해요.

빌드의 고객센터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10시~오후6시까지(점심시간: 12시~1시 제외)입니다. 토요일/공휴일은 휴무로 전화업무나 게시판 업무가 이루어지지 않으며, 주말에 게시판에 남겨주신 문의는 업무개시와 동시에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립니다.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주소, 패스워드 등 각종 정보를 변경하실 때에는 사이트에 정상 로그인 후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는 변경이 안되며 부득이하게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탈퇴 후 재가입 해주셔야 합니다.
단, 이미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정보를 변경하실 경우 이미 기재하셨던 배송지 주소는 변경이 되지 않으니 고객센터(☎02-3462-7255)로 연락 주셔서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ID/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도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02-3462-7255)로 연락주세요.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를 원하실 때에는 사이트에 로그인 하신 후 회원탈퇴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빌드에게 한마디

회원탈퇴 후 개인정보는 언제 삭제되나요?

회원탈퇴 후 개인정보 삭제 여부는 회워님의 거래내역의 유무에 따라 달라집니다.

회원탈퇴
판/구매거래 기록 탈퇴 후 회원정보 보존기간
없음 회원탈퇴 즉시 개인정보 삭제
있음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보관

  • - 계약 및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 부정이용 등에 관한 기록 : 1년

배송 받은 상품을 교환하거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네, 고객님께서 받으신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은 경우 받으신 후 3일 이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상품을 받아보신 뒤 상품과 동봉 된 “교환/반품요청서”에 요청하신 내용을 자세히 기재하신 뒤 3일 이내에 우체국택배(☎1588-1300)를 이용하여 요금제를 “착불”로 신청하여 [빌드]로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교환/반품요청서는 한달 보관 후 폐기처리 되고 있으며, 교환사유 및 연락처, 성함을 기재하지 않으시면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 또는 반품은 보내주신 상품이 도착한 후에 처리됩니다.
단, 아래의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공정거래표준약관 17조 2항

  • 1.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를 제외합니다.

  •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대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한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빌드 내 이용규정

  • 4.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로 교환 및 반품 접수가 되지 않은 경우
  • 5. 반품 불가로 표시된 상품인 경우
  • 6. 상품을 사용 또는 착용하였거나 세탁/수선/다림질한 경우
  • 7. 향수, 섬유유연제, 체취가 베어있는 상품
  • 8. 특별주문상품 / 맞춤에 의해 제작된 경우
  • 9. 착용 후 본인의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 10. 단순 변심으로 적립한 금액을 사용하여 주문한 경우

교환 및 반품 시 배송료는 얼마예요?

보내주실 배송료는 교환과 반품의 경우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교환 시 배송료 안내

  • 1. 동일상품으로 사이즈/색상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교환배송료 5,000원(당사로 오는 배송료 2,500원 + 교환상품 받으실 배송료 2,500원)을 동봉하여 ‘착불’발송하시면 됩니다.

  • 2. 타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① 교환차액 + 교환택배비 5,000원 = 상품 교환차액 +(-) {당사로 오는 택배비(2,500원) + 교환상품 받으실 택배비(2,500원)}
    ② 해당 금액을 동봉(금액이 큰 경우 입금) 후 ‘착불’로 보내주세요.
    ③ 배송비 5,000원 동봉 하신 경우에 교환 받으실 상품은 ‘선불’로 수령하시게 됩니다.

  • 3. 동봉하셔야 할 교환 차액 금액이 많은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거나 게시판에 남기신 후 계좌로 송금해 주세요.
  • 4. 상품교환 시에 남은 잔액은 교환신청서를 통해 ‘적립금처리’를 요청하시면 적립금으로 예치해 드립니다.
  • 5. 제품이 불량인 경우에는 고객센터(☎02-3462-7256)로 연락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반품 시 배송료 안내

  • 1. 구매 상품 중 일부를 반품하시는 경우

    ① 반품 후 실제상품 구매금액이 7만원 이상인 경우
    반품 배송료(2,500원) 동봉
    ② 반품 후 실제상품 구매금액이 7만원 미만인 경우
    최초 배송료(2,500원) + 반품 배송료(2,500원) = 5,000원
    ③ 상품이 불량인 경우
    배송료 동봉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2. 구매 상품 모두를 반품하시는 경우

    ① 최초 배송료(2,500원) + 반품 배송비(2,500원) = 5,000원
    (선 결제하신 최초 배송비는 상품금액과 함께 환불됩니다)

  • 3. 제품이 불량인 경우에는 고객센터(☎02-3462-7256)로 연락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교환 및 반품 시 이용해야 하는 계약 택배회사가 따로 있나요?

교환 및 반품 시에는 반드시 우체국택배(☎1588-1300)를 이용해주셔야 하며, 요금제는 받는 곳에서 지불하는 “착불”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타 택배사 이용 시 생기는 차액에 대해서는 고객님 부담이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을 보낼 주소를 알려주세요.

반송하실 주소는 서울시 중구 신당동 299-5 태정빌딩 6층 [빌드] ☎02-3462-7255

반품 요청한 상품금액은 언제 환불되나요?

교환/반품 업무  

반송 절차에 따라 반송입고 된 상품은 입고를 확인 후 2일 이내에 결제하신 방법에 따라 카드취소/환불조치 해드리고 있습니다. 반품/환불의 경우에는 반송 절차와 배송료 규정을 확인하시고, 신청서 작성을 해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1. 무통장입금거래로 결제하신 경우

    상품이 도착하면 상품을 확인 후 다음날 오후 3시 전에 송금이 됩니다.

  • 2.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① 카드결제에 대한 현금환불은 현행법상 금지되어 있으므로, 주문 시 결제하셨던 카드승인에 대해서
    당사가 결제대행사를 통해 카드사에 승인취소를 요청하게 됩니다.
    ② 카드승인요청취소는 결제일로부터 취소요청일자까지의 기간에 따라 카드사별로 7~10일이 소요되며,
    이 기간이 경과되어야 카드승인취소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③ 카드승인의 취소내역은 당사의 결제대행사(이니시스)홈페이지 또는 개별 카드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④ 취소요청이 처리 완료되기 전 이미 청구가 되었다면, 해당카드사의 규정에 따라
    1) 결제 통장으로 입금
    2) 익월 청구분 삭감 등으로 처리됩니다.

    ⑤ 2개 이상을 묶음 구매하시고, 그 중 일부 상품을 반품하시는데 부분취소가 가능한 카드인 경우
    1) 반품상품의 당사 입고 확인
    2) 해당 건 배송료 동봉(입금) 확인
    3) 최초 카드승인금액 반품상품금액 부분취소처리
    ⑥ 2개 이상을 묶음 구매하시고, 그 중 일부 상품을 반품하시는데 부분취소가 불가한 카드인 경우
    1) 반품상품의 당사 입고 확인
    2) 해당 건 배송료 동봉(입금) 확인
    3) 최종구매결정하신 상품 재 결제(개인결제창)
    4) 재 결제 확인 후 최초 카드승인금액 전체 취소처리
    카드취소는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주문취소로 표시 되었다면 처리가 완료된 것 입니다. 카드취소의 경우 카드사의 승인을 거쳐야 하므로, 카드 취소 요청 후 길게는 7-10일이 소요되며, 카드사의 처리기간 후에 카드사에서도 결제 취소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3. 현금(무통장, 계좌이체)으로 결제하신 경우

    반송 절차에 따라 반송입고 된 상품은 입고를 확인 후 다음날 오후 3시 이전에 송금이 됩니다. 현금환불 시에는 환불 받으실 계좌/은행/예금주를 반품신청서에 기재해주세요. 단, 환불계좌 예금주 명은 최초 입금자명과 동일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적립 된 금액을 알고 싶어요.

적립금에 관련된 정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적립금보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

적립금 지급의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적립금 지급
적립금 명 내용
회원가입 적립금 회원가입 즉시 사용이 가능한 적립금 3,000원 지급
상품구매 적립금 주문 시 상품금액의 1%를 지급해 드립니다. (상품구매 즉시 사용 불가한 “미가용 적립금”으로 지급된 후 14일~17일 이후에 “사용가능 적립금”으로 전환됩니다)
사용후기 적립금 주문하신 상품의 사용후기를 남겨주시면 상품구매금액의 1%를 적립금으로 지급해 드리며, 착상사진을 올려주신 분께는 적립금 2,000월 지급해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적립금 이벤트 참여 시 지급되는 적립금이며, 이벤트 특성에 따라 적립금지급액은 변동됩니다.
교환차액 적립금 주문취소나 교환 후 차액을 고객요청에 의하여 적립금으로 전환해 드립니다.

적립금은 1,000원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1포인트=1원입니다.

적립금 결제방법

  • 1. 주문서작성시 적립금사용란이 있습니다.
  • 2. '적립금 사용' 입력란에 금액을 입력하십시오.
  • 3. 적립금이 부족한경우 무통장입금 혹은 신용카드와 함께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4. 내용확인후 결제를 마무리합니다.

적립금보다 적은 금액의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실 때 시스템상 적립금을 전액 사용하여 결제가 가능합니다.

착용후기 적립금은 얼마예요?

구매후기 게시판은 구매 후 상품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여 구매결정에 도움을 드리고자 마련한 고객님들의 공간입니다. 착용후기를 글로 써 주신 분는 구매금액의 1%를 적립해 드리며, 착상사진후기를 올려주신 분께는 2,000원의 적립금을 추가로 지급해드립니다.

*주의하실 점

  • _주문하신 아이디로 로그인 후 후기를 남겨주셔야 합니다.
      (비회원의 경우 착용후기 적립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 _상품에 관계없는 글이나 의도적인 비방의 글을 적립금이 부과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_포토 리뷰인 경우 구입하신 옷을 예쁘게 착용하시고 잘 보이는 컷으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 _의류는 2만원 이상, 악세서리는 1만원 이상의 구매 상품에만 후기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 _한 주문 건당 한번의 적립금이 적용이 가능합니다.(중복적용불가)

*적립금 지급이 안 되는 경우

  • _품절된 지 1주일 이상 된 상품
  • _수령 하신지 1개월 이상 된 상품
  • _세일상품, 또는 반품하신 상품
  • _모델 컷이나 타인의 사진을 도용한 경우, 통보 없이 적립금이 차감됩니다.

★후기 게시판은 구매 후 상품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여 구매결정에 도움을 드리고자 마련한 고객님들의 공간입니다. 구매후기와 관련 없는 글로 판단되는 경우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