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수
▷ 다음의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 반품 가능 기간(수령 후 7일 이내)을 초과 했을 경우
- 상품의 포장을 개봉 후 라벨 분실 또는 훼손
- 상품 수령 후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훼손 또는 이미 사용하신 상품
※ 부주의훼손의 예 : 화장품 오염(파운데이션, 립스틱등), 음식물 오염, 세탁 부주의, 피부각질 묻어남, 지퍼 집힘등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
- 향수나, 화장품, 섬유유연제, 디퓨저, 체취등의 향이 베어 있는 상품
▷ 공정거래표준약관 17조 2항
1.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를 제외합니다.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대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한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고객센터(☎1599-0933)나 게시판, 카톡 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 반품 시 배송료 안내
1. 구매 상품 중 일부를 반품하시는 경우
① 반품 후 실제상품 구매금액이 7만원 이상인 경우
반품 배송료(2,900원) 동봉
② 반품 후 실제상품 구매금액이 7만원 미만인 경우
최초 배송료(2,900원) + 반품 배송료(2,900원) = 5,800원
③ 상품이 불량인 경우
배송료 동봉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2. 구매 상품 모두를 반품하시는 경우
① 최초 배송료(2,900원) + 반품 배송비(2,900원) = 5,800원
※ 제주도는 편도 3,000원, 도서산간 지역은 3,000~7,000원 추가 운임비가 발생 됩니다.
배송완료 후 7일 이내로서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 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의거한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근거하여 진행 가능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고객센터(☎1599-0933)나 게시판, 카톡 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교환은 해당 상품을 반품하시고 원하시는 상품을 사이트에서 재구매 하는 방식으로 해주세요.
고객센터를 통해 해당 상품 수거접수 후, 빌드 고객 상담실에서 상품의 문제를 진단합니다.
고객님의 의견과 고객 상담실의 의견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전문 심의 기관에 의뢰하여 원인규명 결과에 따라 수선 또는 교환/환불 처리해드립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고객센터(☎1599-0933)나 게시판, 카톡 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마이 빌드 주문내역에서 [반품신청] 누르시고 반품하실 상품 선택 후
내용 자세히 입력 하시면, CJ대한통운 택배사에서 회수 방문 해 주십니다.
회수방문은 영업일 기준 2~3일 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고객센터(☎1599-0933)나 게시판, 카톡 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반품 시에는 반드시 CJ대한통운택배(☎1588-1255)를 이용해주셔야 하며, 요금제는 받는 곳에서 지불하는 “착불 또는 신용”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 타 택배사 이용하시거나 편의점 택배 이용시 선불로 발송 해 주시고,
착불로 보내 주실 경우 생기는 차액에 대해서는 고객님 부담이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송하실 주소는
서울시 중구 다산로 168 성원빌딩 가동7층
[빌드] ☎1599-0933
결제 하신 수단에 따라서 부분환불 되며 결제수단별 환불 방법 안내 드립니다.
-카드결제: 카드 부분취소
-현금결제: 환불 받으실 계좌로 이체 환불 , 예치금 환불
-휴대폰 결제: 통신사 부분취소가 불가 하므로 부분재결제 후 전체 취소 또는 예치금 환불
-에스크로 결제 : 에스크로 전체 취소
-카카오결제: 카카오 부분취소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고객센터(☎1599-0933)나 게시판, 카톡 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반품이 입고되면 순차적으로 환불 접수 하여 처리 도와 드립니다.
현금 환불의 경우 환불 접수 된 당일 오후 5시 이후 환불 처리 되며, 그외 결제수단은 환불 접수 후 카드사나 통신사에 따라 취소완료일까지 2~5일 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고객센터(☎1599-0933)나 게시판, 카톡 문의를 이용해 주세요.